큰돈 벌수있다 속아 90일 관광비자 입국한 태국마사지 여성들 동아일보

큰돈 벌수있다 속아 90일 관광비자 입국한 태국마사지 여성들 동아일보

큰돈 벌수있다 속아 90일 관광비자 입국한 태국마사지 여성들 동아일보

Blog Article


BTS 아속(Asok)역에서 몇 블록 지나 터미널 21(Terminal 21) 쇼핑몰 바로 옆에 있다. 마사지 앳 르는 네 가지 기본 마사지만을 제공하기 때문에 각 마사지를 집중 수련한 마사지사들의 숙련된 기술을 체험할 수 있다. 전통 타이 마사지, 발 마사지, 머리와 어깨 마사지, 아로마테라피 마사지 중에 선택하면 된다. 젠 타라 마사지 앤 스파는 저렴한 가격과 훌륭한 서비스를 자랑하는 빠뚜남 지역의 또 다른 마사지샵이다.


가게는 몇몇 태국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으며, 여러분이 방문하고 싶을 때 관광 정보를 제공하거나 심지어 예약에 도움을 줄 수도 있다. 하지만 여러분이 여기 왜 오셔야 하는지, 마사지를 받아야 하는지 이유를 설명해 드리고 싶다. 명성 높은 코모 메트로폴리탄 방콕(COMO Metropolitan Bangkok)에 있는 이 스파는 마사지 기술을 중시하는 여행자들이 최고로 꼽는 곳이다.


2시간에 450밧을 받으면 마사지사들에게는 대략 수익의 30%정도가 돌아갑니다. 마사지사들이 적정 수입을 올리려면 1일 4명이상의 고객을 받아야 하는 구조입니다. 핼쓰랜드 스파,마자시샵 마사지사들의 나이는 보통 30~50대입니다. 실력이 있는데도 컴플레인이 걸리는 이유는 최선을 다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손님이 몰리는 주말에는 1인당 4명이상의 고객을 맞이합니다.보통 5명이상입니다. 힘과 정성 둘다기대하면 남성 마사지사가 나을 수 있습니다.


태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스파 체인 중 하나인 렛츠 릴랙스는 방콕 전역에 많은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대부분 스카이트레인으로 쉽게 갈 수 있다. 가장 큰 지점일 뿐만 아니라 일본식 온천의 미네랄 강화수에 몸을 담글 수 있기 때문이다. 기본 전통 타이 마사지 또는 다양한 기타 서비스가 포함된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다. 렛츠 릴랙스 전 지점에서는 마사지가 끝난 손님에게 달콤한 타이 망고 찹쌀밥을 대접하고 있다. 운정 ‘태국마사지’는 족욕으로 시작되는 부드러운 발맛사지에서부터 시작해 태국어로 ‘센’이라 불리는 에너지 라인을 중심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전신타이마사지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또 여기에 더해 허브 등 천연재료를 활용한 따끈한 찜질서비스와 더불어 시원한 느낌의 천연생약재료, 야몽을 활용한 마사지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쿰빗 31 지점은 몸을 푹 담글 수 있는 욕조가 완비된 마사지실이 있어 도심의 숨겨진 오아시스 정원같은 곳이다. 아시아 허브 어소시에이션 허벌 마사지 앤 스파는 그 이름에 걸맞게 유기농 농장에서 재배한 태국의 전통 약초를 사용한 여러가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타이 마사지는 물론 발 마사지, 얼굴 마사지, 바디 스크럽, 약초 마사지, 약초 스팀 마사지, 오일 마사지도 이용할 수 있다. 불편함이 있는 특정 신체 부위에 집중해서 치유를 받을 수도 있다. 아시아 허브 어소시에이션 은 방콕에 4개 지점을 두고 있고 그중 3곳이 수쿰빗 지역에 있다.


“그런 일을 겪고 나니 자연스럽게 저 자신이 태국마사지 전도사가 되더라고요. 그리고는 국내에도 이를 알려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죠.” 그는 올해 중반, 자신의 이런 생각을 담아 파주시 동패동, 운정 이마트 인근에 태국마사지 매장을 오픈했다. 그는 국내 많은 이들이 생활 속에서 어렵지 않게 태국마사지를 접하며 도움을 받았으면 하는 바람을 갖고 있다. 따라서, 태국 여행시 마사지 업소를 방문하실 때 피해를 입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길 당부드리며, 특히 여성 분들의 경우 가급적 남성 마사지사를 이용하지 않는 것이 안전합니다. [정보] 태국 마사지 용어, 종류, 왓 포 교육태국에 왔으면 한 번쯤 마사지를 받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숙련된 전문가의 세심한 지도하에 흥미진진하고 짜릿한 무에타이 킥복싱의 예술에 빠져 보세요. 무에타이는 무술로 시작되었지만 1880년대 후반 태국 라마 5세 시대에 운동 및 레크리에이션 활동으로 자리잡았습니다. 오늘날 무에타이는 복서들이 글러브와 기타 보호구를 착용하고 상대의 주먹과 발, 팔꿈치 공격을 막아내는 스포츠로 진화했습니다. 페닌슐라 아카데미에서는 차오프라야강이 내려다 보이는 웅장한 반얀나무 숲에 둘러싸인 아름다운 정원에 위치한 팁타라(Thiptara)에서 1시간 동안 진행되는 프라이빗 세션을 제공합니다. 레슨이 끝나면 페닌슐라 스파에서 활력을 북돋는 90분 마사지로 근육을 풀어 주세요. 추가로 예약사이트에서 진행하는 할인을 받을 수 있어 현장에서 결제하는 것보다 저렴하게 이용도 가능합니다.


이 저작물은 CC BY-NC-SA 2.0 KR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쓰리식스티 바는 밀레니엄 호텔 32층에 자리 잡은 루프탑 바입니다.이곳에서는 파노라마로 짜오프라야강 야경을 내려다볼 수 있는데요.통유리로 되어 있어 방콕의 도심을 한눈에 담을 수 있습니다. ※ 사업주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등록/수정/비공개등의 처리를 해드리고 있으며 대표자명/전화번호/주소/직원수 항목별 비공개 처리가 가능합니다. 아울러 업체는 고객을 위한 할인 혜택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촙 마사지 막막"는 "마사지를 아주 좋아한다는 의미"입니다. 그러나 저처럼 이미 여러 번 방콕을 방문하셨고 샵의 인테리어나 분위기를 더 이상 따지지 않으신다면 무조건 로컬샵을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고급샵에 1번 갈 비용으로 3번의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태국의 경우, 로컬샵이라 해도 기본적으로 위생 상태와 서비스가 크게 뒤처지지 않는 것 같다는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마사지사에게  "쿤(당신), 츠 아라이캅(여성은 카)?"하고 물어봅니다. 이렇게 가볍게 대화하면 고객과 마사지사의 교감이 어느 정도 이루어집니다. 친구같은 분위기를 이끌어내면 마사지사는 더 노력합니다. 요즘 안마의자나 마사지 기계 등 좋은 상품들이 많이 있지만 아무리 좋은 기계라도 결코 사람 손으로 해주는 시술과는 비교가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저는  세계 여러 나라를 다니면서 많은 마사지를 받아보았지만 동남아에서는 단연코 태국이 마사지에서는 최고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시설도 깨끗하고 8번 방문해서 각각 다른 마사지사에게 받았음에도 모든 마사지사가 만족스러웠던 헬스랜드 에까마이. 처음 받고 나서는 온몸이 두들겨 맞은 것처럼 아파서 얼마동안 아프냐고 묻길래 일주일은 아플꺼라 대충 이야기 했었어요. 2~3일 후에 통증이 가시면서 시원함만 남았다고 이 후 2주 후에 재방문을 하는 등...

유유하자 도메인 유유닷컴 유유닷컴 유유하자 도메인

Report this page